전체

본문 바로가기

FAQ

전체
FAQ 검색
FAQ 검색

전체 목록

  1. Q품질(퀄리티)이 어떤가요?

    같은 디자인도 다양한 퀼리티와 가격으로 수십가지 제품이 생산되는데, 저희는 퀄리티가 가장 좋은 제품만 취급합니다.

    퀄리티는 주관적인 부분이 많이 작용해 사람마다 다르게 느끼시지만, 저희 제품에 만족 못하시면 더 좋은 제품은 없습니다.

    모든 공장이 1:1로 작업하는 프리미엄 공장 제품만 판매하고 있습니다. 

  2. Q

    오리지널과 어떤 차이가 있나요? 티 나나요?

    오리지널과 육안으로 구분할 수 없는 제품들만 선별해 판매하고 있습니다. 티 안납니다. 

  3. Q

    배송기간이 궁금해요. 

    빠르면 1주일 내로 받아 보실 수도 있지만, 보통 2주 정도 생각해 주시면 좋습니다.

    간혹 재고가 없어 재작중인 제품은 조금 더 소요될 수 있겠습니다.

  4. Q

    결제 방법, 결제 금액이 궁금해요.

    결제 방법은 현재 신용카드 결제만 받고 있습니다.(변동 가능)

    결제 금액은 제품 가격 그대로이며, 추가로 발생하는 금액은 없습니다.

  5. Q고객센터 연락은 어떻게 하나요?

    모든 상담은 카카오톡 채널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문의사항이 있으신 분은 홈페이지 우측 하단 [카카오톡 상담] 배너를 클릭해 주시거나,

    아래 링크를 클릭해 주세요.


    감사합니다.


    고객센터<카카오톡 상담> ☜ 클릭

  6. Q

    상품 교환/반품 안내 

    ※ 제품 주문 진행 후에는 환불은 어렵습니다.


     제품을 받으신 후 교환을 원하시는 경우 해외 왕복 배송비 및 추가 비용이 발생합니다.

    <교환 배송비>
    신발: 40,000원 
    의류: 30,000원 
    악세사리 및 지갑: 30,000원
    시계 및 가방: 60,000원

    <추가 비용>
    제품의 발주 및 생산, 국제 운송, 통관(관, 부가세)의 약 20%~30% 에 해당되는 추가 비용이 발생 합니다.
    제품 크기,무게에 따라 가격이 변동 될 수도 있습니다. 


    ✅ 교환 접수 절차 

    교환 하고자 하는 상품이 있으시면 카카오톡 상담을 통해 문의 주세요.
    택배 수거 후 송장확인 즉시 포인트 처리됩니다.

    단, 교환비용 차감후 포인트 지급됩니다.



    [제품 하자 안내]

    명백한 하자가 있는 제품을 수령하셨을 경우, 받아보신 날짜로부터 3일 내로
    교환/반품을 접수해 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명백한 하자가 있는 제품이더라도 받아보신 제품을 실착용 또는 사용하셨을 경우 교환/환불 불가능합니다.


    [교환 및 반품 불가 사항]

    ※ 수령 후 3일 이후에 교환 및 반품을 요청했을 경우

     고객님의 사용 또는 부주의에 의하여 상품의 가치가 훼손된 경우
       - 제품 고유 박스 파손 또는 분실 및 훼손
       - 제품 라벨 및 택 제거 
       - 고유 패키지, 구성품 분실 및 훼손 등 

    ※ 향수 또는 체취 등의 냄새가 남을 경우

    ※ 제품 최초 출고 시 함께 출고된 사은품 및 제품 구성품을 보내지 않을 경우

    ※ 제품 고유 박스를 이중포장하여 반송하지 않거나 제품 박스에 운송장을 부착시켜 반송할 경우

    ※ 제품 박스 파손으로 인한 교환 및 반품 요청일 경우

    ※ 제품 하자로 판단되지 않는 수준의 미세하자
       - 열 초크, 박스 파손, 본드 자국, 비대칭, 봉제 실밥, 페인팅(프린팅)
         박음질 하자, 미세스크래치, 먼지 혹은 쉽게 제거가 가능한 오염,원단 주름 차이 등

    ※ 1:1 제작제품이나 일부 주문후에 제작으로만 진행되는 제품은 하자 사유를 제외하고는 교환이나 반품이 불가하십니다.

  7. Q

    결제 후 품절되는 경우 

    보유 재고 및 공장 측 품절인 경우, 고객센터에서 고객님께 개별적으로 연락 드리고 있습니다. 

    별 다른 안내가 없는 경우에는 정상적으로 주문이 접수된 것이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8. Q관부가세가 포함된 금액인가요?

    네, 맞습니다. 

    관부가세, 배송비 및 각종 수수료가 모두 포함된 금액입니다.

    즉, 상품 구매만하시면 추가로 결제하실건 없습니다.

Copyright © 2024 Giks-직스. All Rights Reserved.

회원로그인

회원가입

오늘 본 상품 0

없음